본문 바로가기

쇼핑쇼핑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김희애 가방 정보/ 요즘 핫한 백/ 조이 그라이슨 가방

 

 

 

 

빅언니 오늘은 따끈한 가방 정보 가져왔어요.

바로 장안의 화제 드라마ㅡ '부부의 세계' 에서
지선우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희애가 착장했던
김희애 가방!!

 

 

 

 

 

 

언제나 우아한 김희애, 아니 지선우
빅언니도 저렇게 우아한 여자이고 싶은데 말입니다.


 

부부의 세계 12회를 보며 빅언니는 참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끊을래야 끊기 힘든 연결고리에 묶여있는 지선우와 이태호의 모습이 그려졌었쥬.

점점 불안해지기 시작한 여다경의 준영이 꼬시기도
나왔구 , 다경의 꼬드김에 넘어간 준영이가 엄마한테 인사도 안 하고 아빠랑 차를 타고 떠나는 장면에선 저도 같이 눈물이 또르르, 준영이가 엄마 마음도 모르고 매정하게 가버리다니요. 저까지 속상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의 와인과 격렬한 키스, 그리고 둥둥둥.
지선우가 뭔가 계획적으로 빅픽쳐를 그린 듯 하기도 하고?
암튼 13회가 무지무지 기다려지네요.

아 가방 소개 드린다는 것이 그만,
갑자기 떠오른 장면에 넘 몰입해서 빅언니 쪼까 흥분했었네요.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첫번째 가방은,

 

 

 

 

 

 

 

 

 


부부의 세계ㅣ 김희애 가방 지선우가방
지선우가 우아하게 폰을 볼 때
지선우가 우아하게 내리는 눈을 손으로 느낄 때
팔목에 대롱대롱 매달려 같이 우아함을 뽐내던 가방

 

 

 

바로 '조이그라이슨'의 리키 토트백 이랍니다.


JOY GRYSON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리키 토트백 LW0SB2360_BD
가격 50만원대

 

 

 

출처ㅡ 조이 그라이슨

 

 

 

 

 

 

 

 

 

 

부부의 세계 김희애는 헤더 그레이색상을 들고 나왔었는데 블랙색상도 멋져 보이네요.


천연염소가죽과 이태리 소가죽을 믹스하여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이에요.
빛이 반짝이는 듯한 특유의 소재감이 고급스럽고, 블랙 메탈 장식을 사용하여 모던함을 더해줬구요.
벨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고, 넉넉한 사이즈의 토트백으로 실용적인 데일리백이랍니다.

 

우아한 지선우가 들고나와서인지 무지 비싸게 보였는데
예상 외로 가격도 착하네요.


 

아래 상세 컷 참고하세요.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조이 그라이슨 리키 토트백은
블랙, 헤더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오네요.

워낙 블랙을 좋아하는 빅언니인지라
블랙이 더 끌리는데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헤더그레이도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 가방은 바로, 아래 장면에서 나왔던 가방이에요.

 

 

 

 

 

지선우가 병원으로 들어가는 준영이를 보고 따라들어가는 장면에서 매고 나왔던 가방이지요.

 

 

 

조이 그라이슨의 시에라 호보백 이에요.

JOY GRYSON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시에라 호보백 LW0SD4130_BD
가격 40만원대

 

 

 

 

출처ㅡ 조이 그라이슨

 

 

 

 

 

 

 

 

 

이 가방도 블랙이 더 이뻐 보이네요. 빅언니 취향에서는요. 여러분은 어느 컬러가 더 마음에 드시나요? 이 가방은 넉넉한 크기에 형태도 딱 각잡힌 스타일이 아니에요. 자연스러운 주름이 잡혀서 캐주얼이나 세미정장에 편안한 느낌으로 두루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방이네요.

 

시에라 호보백은 견고한 소가죽과 소프트한 터치의 양가죽 소재의 믹스로 전체적인 심플하고 클린한 아웃라인에 몸에 감기는 쉐입이 특징이라고 해요.

'SIERRA'가 새겨진 메탈 네임택 장식이 브랜드의 상징으로
실용적이고 넉넉한 수납공간에 캐주얼하게 착장 가능한 호보백으로 숄더 조절이 가능한 스타일이에요.

 

 

 

 

 

 

 

 

 

 

 

 

 

 

 

김희애 가방 시에라 호보백도 블랙과 헤더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있네요.

 

 

 

 

 

마지막 세번째 가방은 지선우가 앙증맞게 들고다니던
바로 저 가방 !

 

 

 




조이 그라이슨의 다비 토트백 미디움 이에요.

 

JOY GRYSON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다비 토트백 미디움 LW9SB1150_91
가격 40만원대

 

 

 

 

 

출처ㅡ 조이 그라이슨

 

 

 

 

 

 

 

 

 

 

김희애 가방 조이 그라이슨 다비 토트백 미디움은
시그니처 메탈 루프장식과 3겹으로 분리되는 바디라인이 포인트인 IT BAG
넉넉한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소프트 하면서도 컬러감이 살아있는 이태리 수입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구요.
심플하고 깨끗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의 데일리백이며 별도 판매되는 체인스트랩과 함께 구매하면 더욱 풍성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정말 깜찍하고 예쁜 가방이쥬?
어떤 의상과 매치 하느냐에 따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도 표현할 수 있고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도 연출 가능해서 데일리백으로 들기에 넘 좋을 것 같아요. 빅언니는 이 가방 갖고 싶다. 갖고 싶다...

 

 

 

 

 


다비 토트백 미디움은 베이지, 라일락, 블랙 이렇게 세 가지 컬러로 나왔어요. 저는 베이지랑 블랙 두 가지색이 탐나네요.

 

 

세 종류의 가방 모두 조이 그라이슨의 2020 SS 시즌 가방들이라네요. 김희애가 들고 있을 때 엄청 이쁘고 고급져 보이길래 무지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그리 고가의 가방이 아니어서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것 같아요.

 

이상, 부부의 세계 김희애 가방 3종 소개를 마칠께요.

공감 꾹~ 부탁드려용.
매일매일 좋은 날 되세요.



 

 




 

'쇼핑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날, 어린이날 선물 추천  (5) 2020.05.04